son3.jpg    


       memil.jpg    hanriver.jpg


  1. 신앙 중심의 교육

  교육의 진정한 목표는 단순한 지식의 전달에 있는 것이 아니라 죄로 인해 우리 안에 죽어있는 하나님의형상을 회복하는 것이다. 때문에 교육에 있어서의 가장 우선되는 목표는 그리스도를 나의 주로 고백하고, 성령의 내주하심으로 인해 하나님의 성품을 온전히 이루어가며, 말씀을 통해 하나님께서 자신에게 주신 삶의 소명을 발견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GIS는 날마다의 말씀 묵상과 일주일에 한 번의 예배, 그리고 거듭난 그리스도인 교사가 성경적 관점으로 쓰여진 교재를 사용하여 하나님 나라의 가치를 핵심 가치로 교육함을 원칙으로 한다.


  2. 인성 교육
 
  미래의 리더는 명철한 두뇌만으로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다. 냉철한 판단력과 사고, 일에 대한 통찰력, 그리고 넓고 다양한 지식은 리더의 필수조건이지만 그렇더라도 모든 사람을 품을 수 있는 넓은 가슴과 따뜻한 마음이 없이는 온전한 리더가 될 수 없다. 우리는 학생들이 더 넓은 마음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안목과 인류에 대한 사랑의 정신으로 자라날 수 있도록 다양한 독서와 토론, 함께 하는 현장 학습 그리고 다양한 봉사활동 등을 통해 참된 인성과 이 겸비된 지성을 이루고자 노력하고 있다.


  3. 필수 과목의 영어 강의

  GIS는 한국의 교육 과정이 아닌 국제 교육과정을 따르는 국제 학교이다. 때문에 Language Art, Math, History&Geography, Science 등의 필수과목은 미국 교재로 공부하며, 초등학교 3학년부터는 위의 4과목을 영어로 강의함으로 국제화 시대에 걸 맞는 교육을 실시한다.


  4. 다양한 선택과목

  GIS는 다양한 선택과목을 제공한다. GIS는 미술이나 음악 체육만이 아닌 학생들이 사회에서 실제로 필요한 지식과 능력을 개발하고 발전시킬 수 있도록 다양하고 실제적인 선택과목을 제공한다.


  5. 개별화 및 차별화 수업 
 
  GIS는 획일화된 교육을 거부한다. 학생 한 사람, 한 사람이 실제적으로 자신의 능력과 실력에 맞는 교과과정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또한 학생들의 적성을 조기에 발견하여 적성에 따른 차별화된 교육과 수업, 과제를 통해 최대한 학생들의 은사에 맞는 교육을 실시한다.


  6. 토론식 수업

  GIS는 모든 교과 과정이 토론의 과정으로 이루어져 있다. 다양한 토론을 통해 학생들의 사고 능력 배양과 토론 능력 배양, 그리고 기초 논술 과정을 훈련할 수 있도록 돕는다.


  7. 다양한 체험활동

  교육은 실제의 삶과 연관되어 있어야 한다. 신앙과 지식이 실제의 삶에 구체적으로 적용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활동과 봉사활동을 제공한다.


  8. 독서위주의 교육 
 
  GIS는 많은 양의 독서를 주문한다. 다양하고 집중적인 독서를 통해 학생들은 넓고 깊은 지식을 쌓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스로 학습하는 방법을 독서를 통해 배울 수 있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