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jpg
 
 
photo.jpg


greet10.jpg

  다음 세대를 하나님 나라의 가치를 지닌 아이들로 자라게 하는 것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입니다. 그것은 우리의 아이들이 공교육을 통해 주입되는 세속적 가치에 물들지 않고 하나님 나라의 가치를 지닌 성인으로 자라날 수 있도록 하는 유일한 방법이며 그리하여 신앙을 '어린 시절 한 때의 추억'이 아닌 자신의 삶의 목적이자 가치로 선언하고 살아가는 참그리스도인으로 길러내는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생각해보면, 선진국에서의 교육은 거의 대부분이 교회에서 또는 신앙의 가정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교회와 가정에서 실시한 교육이 한 시대를 좌우하는 영향력 있는 리더를 길러내는 밑거름이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오늘날 교회 교육은 그 모든 특권과 능력을 공교육에 양보하고 주일날 한 시간의 공과공부로 퇴락하고 후퇴하였습니다. 그리고 공교롭게도 전 세계적인 기독교의 쇠퇴는 이러한 신앙교육의 상실과 때를 같이 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제 교회는 세상에 내주었던 교육을 다시금 되찾아와야 합니다. 우리의 아이들을 더 이상 불신앙적인 가치를 지닌 교육과 교사에게 맡기지 말아야 합니다. 우리의 자녀들은 우리의 믿음과 신앙의 가치를 가진 참 교육으로 길러내야 합니다. 그것만이 우리가 다음 세대를 소망할 수 있는 유일한 길입니다.

  GIS는 교육에 대한 이러한 가치와 열망으로 탄생했습니다. GIS는 학교와 교회, 그리고 가정이 하나되어 우리의 자녀들이 그들의 삶의 소명을 발견하고, 그 꿈을 이룰 수 있는 능력을 길러 하나님의 나라와 이 사회에 공헌할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GIS는 우리의 자녀들이 그리스도의 가치로 세상을 변화시키는 리더가 되어 그들이 만들어 갈 더 나은 세상을 꿈꿉니다.

  그러므로 두드리십시오. 그리하여 우리 함께 GIS의 인재들이 만들어 갈 더욱 아름답고 살만한 세상을 꿈꿔봅시다.           


 

GIS 설립자 서순범목사